군포 시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이학영입니다.

군포 시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이학영입니다.
20대 국회를 마무리하고 21대 국회의 시작을 맞아 다시 한번 군포시민을 대변하는 국회의원으로 선택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지난 8년간 더 살기 좋은 대한민국, 더 살기 좋은 군포시를 만들기 위해 부지런히 뛰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의 상징과도 같은 을지로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전국의 민생현장을 다니며 소외받고 힘들어하는 국민의 고충을 해결했습니다.
불공정한 카드 수수료 체계를 개선하고 제로페이를 활성화해 자영업 사장님들의 부담을 덜어 드렸습니다.
국회 정무위원회 간사로 활동하며 참전명예수당을 대폭 인상하고, 독립유공자 후손 예우를 강화하는 등 국가를 위해 희생한 분들의 처우를 개선했습니다.
군포의 교통,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금정역에 1호선 급행을 정차시키고, GTX-C노선 사업을 확정시켰습니다.
시민여러분께 약속드린 명품 교육도시를 만들기 위해 관내 초중고등학교에 실내 체육관과 급식소를 건립하고 노후시설을 개선했습니다.
모두 시민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이 있어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21대 국회에도 더불어, 다함께 잘 사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비정규직, 중소 자영업자, 하청업체 등 사회적 약자, 을(乙)의 편에 서서 의정활동을 해나가겠습니다.
아울러 변화된 군포를 만들기 위해 늘 시민의 의견을 귀담아 듣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좋은 정치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이학영

Author: leehackyou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